다음은 구글 트위너를 이용하여 여러개 모션주는 예제를 만들어 봤습니다.
delay를 사용하여 특정시간동안 멈추었다가 움직이게 할 수도 있고
트윈이 끝났을때 특정함수를 실행시킬수도 있습니다.
import caurina.transitions.Tweener;
allTween();
b.addEventListener("click", c);
function c(e){
for(var i=1; i<7; i++){
this["mc"+i].x = 20;
}
mc6.alpha=1;
allTween();
}
function allTween(){
Tweener.addTween(mc1, {x:400, time:1, delay:0, transition:"easeoutelastic", onComplete:myCallback});
Tweener.addTween(mc2, {x:500, time:1, delay:1, transition:"linear", onComplete:myCallback});
Tweener.addTween(mc3, {x:350, time:1, delay:2, transition:"easeinoutexpo", onComplete:myCallback});
Tweener.addTween(mc4, {x:200, time:1, delay:3, onComplete:myCallback});
Tweener.addTween(mc5, {x:450, time:1, delay:4, transition:"linear", onComplete:myCallback});
Tweener.addTween(mc6, {x:500, alpha:0, time:1, transition:"easeoutquad", delay:5, onComplete:disappear});
function myCallback(){
trace("모션이 끝났어요");
}
function disappear(){
trace("사라졌습니다.");
//removeChild(mc6);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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