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티 3D는 게임개발에 최적화된 도구입니다.
3D에셋들을 활용하여 게임오브젝트를 구성하고
내장되어 있는 프로그래밍 도구로 게임프로그램을 작성하여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.
빠른시간에 게임을 쉽게 만들 수 있는 최고의 도구하고 생각됩니다.
유튜브에 유니티강좌 씨리즈를 올려주신 분이 있어서 경로를 올립니다.
1강 유니티의 인터페이스(기초) 스크립트 (1-1)
http://youtu.be/bZo0ioQjZVM?list=PLQMRuXJ4gG8eHBEWflFhy2W2L-DysDjNr
2강 유니티의 인터페이스(기초)와 스크립트 구조(기초) (1-2)
http://youtu.be/tHX7EM0VMCo?list=PLQMRuXJ4gG8eHBEWflFhy2W2L-DysDjNr
3강. 유니티의 RPG게임에서 캐릭터 이동 (2-1)
4강. 유니티의 RPG게임에서 캐릭터 회전 (2-2)
5강. 유니티의 RPG게임에서 캐릭터 애니메이션 (2-3)
6강. 유니티의 RPG게임에서 캐릭터 카메라 (2-4)
7강. 유니티의 FPS게임에서 캐릭터 이동 (3-1)
8강. 유니티의 FPS게임에서 캐릭터,카메라 회전 (3-2)
http://youtu.be/ZtbPyeepsCg
9강. 유니티의 FPS게임에서 캐릭터 애니메이션 (3-3)
10강. 유니티의 FPS게임에서 캐릭터 애니메이션에서 카메라 효과 (3-4)
11강. 유니티의 FPS게임에서 배경, 분위기, 재질, 카메라 마스크 (3-5)
12강. 유니티의 FPS게임에서 총배치, 이펙트, 사운드 (3-6)
13강. 유니티의 RPG게임에서 배경, 지형, 분위기, 안개 (2-5)
14강. 유니티의 RPG게임에서 충돌체에 대한 기초 (2-6)
15강. 유니티의 RPG게임에서 충돌체기초, 강체, 물리법칙, 중력 (2-7)
16강. 유니티의 FPS게임에서 총애니메이션, 발사속도, 오브젝트구조 (3-7)
17강. 유니티의 FPS게임에서 총(애니메이션,구조), 스크립트최적화, 카메라줌 (3-8)
18강. 유니티의 FPS게임에서 애니메이션 이벤트, 스크립트, 커서 제거 (3-9)
19강. 유니티의 RPG게임에서 캐릭터 부드러운 이동, 애니메이션수정, 마스크, 거리체크 (2-8)
20강. 유니티의 RPG게임에서 캐릭터공격, 애니메이션수정, 레이어, 태그(2-9)
21강. 유니티의 RPG게임에서 컴퓨터(NPC,몬스터,동료) AI, 길찾기관련, 프레임속도관련 (2-10)
22강. 유니티의 RPG게임에서 씬나누기, 시작화면(인트로), GUI, 화면비율 (2-11)
23강. 유니티의 RPG게임에서 네비게이션(길찾기), 길찾기원리 ,개발자현실 (2-12)
24강. 유니티의 RPG게임에서 벽에서멈추기, 코루틴, 스크립트변수, Raycast (2-13)
25강. 유니티의 FPS게임에서 총쏘고사살, 조준위치방향 ,Raycast ,광학축선 (3-9)
26강(기획). 유니티의 FPS게임에서 활쏘기, 벡터포물선, 3D GUI, 지도, 카메라응용 (3-10-1)
27강(기획). 유니티의 FPS게임에서 활쏘기, 수학, 벡터포물선, 물리, 중력, 탄도학, 포물선 (3-10-2)
28강. 유니티의 FPS게임에서 물건을 쏴서 움직이기, 강체, 중력, 무게, 임의이힘을가하기 (3-11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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