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리로딩 소스입니다.
플래시 라이브러리 안에 Loadingbar클래스로 설정된 무비클립이 있어야 합니다.
소스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.
stop();
loaderInfo.addEventListener(ProgressEvent.PROGRESS, progressHandler);
loaderInfo.addEventListener(Event.COMPLETE, completeHandler);
var preload:Loadingbar = new Loadingbar();
preload.x = (stage.stageWidth-preload.width)/2;
preload.y = (stage.stageHeight-preload.height)/2;
addChild(preload);
function progressHandler(e:ProgressEvent):void
{
var percent:Number = e.target.bytesLoaded / e.target.bytesTotal;
preload.bar.scaleX = percent;
preload.outTxt.text = String(percent);
}
function completeHandler(e:Event):void
{
removeChild(preload);
preload = null;
loaderInfo.removeEventListener(ProgressEvent.PROGRESS, progressHandler);
play();
}
콘트롤 엔터로 플레이어가 실행되면 바로 읽기 때문에 로딩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가 없습니다.
그래서 Simulate Download를 선택하면 아래 그림처럼 로딩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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